한국지역난방공사는
이용자를 위해 맞춤형 메뉴를 제공합니다.

행복한 에너지세상을 만드는 기업 The Best Environment-Friendly Enegry Company

정부주관

  • 조사개요
    • 기획재정부 주관 228개 기관(공기업 24, 준정부기관 86, 기타 공공기관 118)에 직접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수준 평가
  • 2016년도 고객만족도 종합지수 : 93.61점
  • 기관평균 : 92.39
이미지영역

고객만족도 결과

고객만족도 결과
구분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고객만족도
결과
파일 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다운로드 아이콘

문의사항

문의사항
확인자 감사실 김연홍(tech4582@kdhc.co.kr, 031-780-4060)
감독자 경영관리처 경영관리부 간홍진(kan@kdhc.co.kr, 031-780-4710)
작성자 성장동력처 영업정책부 배정숙(bapade@kdhc.co.kr, 031-780-4331)

미래개발원 바로가기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관련사이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