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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은?

고객제안은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하고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우수제안으로 채택된 분께는 제안등급별 정해진 내용으로 포상하오니 깊은 애정과 관심을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따소미 고객상담센터(국번없이 1688-2488)

  1. 1. 제안자격 : 전국민
  2. 2. 제안방법 : 공사 홈페이지 고객제안 참여하기에서 직접 등록하시거나 우편 및 FAX(031-705-4231) 등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3. 제안분량 : 첨부 5Mbyte 이내
  4. 4. 제안분야 : 홍보, 예산절감, 수입증대, 경영혁신, 업무절차개선, 기술개발등 공사업무를 개선할 수 있는 모든 분야.
  5. 5. 심사절차
    1. 해당부서분류
    2. 해당부서팀심사(1등급~6등급)
    3. 제안심의위원회 상정 및 평가(5등급 이상)
    4. 분기별1회
    5. 등급 및 제안상금 결정
    6. 포상금 지급
  6. 6. 포상금 및 제안 답례품 지급
    • 채택 제안에 대하여는 등급별로 10만원~1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합니다(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
    • 5등급 ~ 6등급 제안에 대하여는 고객제안에 대한 감사의 답례품을 보내 드립니다.
    • 제안심사 결과는 공사 홈페이지 게시 및 이메일이나 유선으로 알려 드립니다.
  7. 7. 고객정보 활용 : 고객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공사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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