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홍보센터 한난소식 공지사항

’21년 설 명절「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시행

등록일
2021-02-01
조회수
1422


’21년 설 명절「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시행 

 

우리공사는 2004년도부터 명절 시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을 실시해 왔으며, 올해 설 명절에도 청렴한 기업문화 확립을 위하여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공사 전 임직원은「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및 공사 임직원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금지된 선물을 수수하는 행위가 일체 발생하지 않도록 자발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협력회사와 자회사에 관련 공문 및 사장 서한 등을 송부하여 “설 명절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만약 우리공사 임직원들이 윤리경영에 반하는 요구를 하거나, 임직원들의 비윤리적인 행위·사례 등을 발견하였을 경우에는 우리공사 홈페이지의 통합신고센터 또는 감사실(031-780-4084)로 신고해 주시면 즉시 시정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사항을 발견하신 경우, 공사 내 청탁방지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368 한국지역난방공사 경영관리처 청탁방지담당관, 신고 관련 문의전화 : 080-780-3535) 

 

또한, ’21. 2. 1.(월) ~ 2.19.(금)까지 본사 경영관리처 동반성장부 및 각 지사 고객지원부에 선물반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수수금지 선물이 수수된 경우,「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절차에 따라 처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우리공사는 윤리경영을 통해 청렴문화를 정착시키며 국민의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 국 지 역 난 방 공 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