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해명

홍보센터 한난소식 보도/해명

한국지역난방공사, 경영진 현장 특별 안전점검 실시

등록일
2022-09-06
조회수
1212
첨부파일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추석 연휴기간 중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 및 재난·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8월 26일부터 경영진 현장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6일(화) 파주지사를 방문해  △호우·태풍에 의한 안전 취약지점 관리상태,  △유지보수 및 건설 현장 안전관리 실태 등 재난 대응 태세 강화를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아울러 한난 경영진은 동탄지사(부사장, 8.26), 광주전남지사(운영본부장, 8.31), 삼송지사(안전기술본부장, 9.5), 청주지사 및 세종지사(건설본부장, 9.6~7) 등 전국 주요 사업장을 순회하며, 현장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 중이다.


 한편, 한난은 지난 8월부터 ‘대한민국 안전大전환을 위한 집중안전점검*’을 실시 중이며,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옥외전광판, 온라인 SNS 등을 활용해 대국민 안전문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행정안전부에서 진행하는 범국가적 민·관 합동 안전점검(‘국가안전대진단’의 새로운 명칭)


 황창화 한난 사장은 “이번 추석 연휴 중 투철한 안전 의식으로 안정적인 열공급을 위해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한난은 국민 안전을 지키는 안전한 공기업으로서, 철저한 재난·안전관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첨  부 : 한난 경영진 현장 특별 안전점검 관련 사진 1부.  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