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해명

홍보센터 한난소식 보도/해명

한국지역난방공사,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시행

등록일
2023-02-07
조회수
934
첨부파일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는 지난해 말 신규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홍보 슬로건 발굴을 위한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비전인 ‘다시 도약하는 한난, 따뜻하고 깨끗한 에너지 파트너’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10자 이상 20자 이내)이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1인 1작품으로 참여 가능하고, 이번달 7일(화)부터 20일(월)까지 이메일(kdhcad@kdhc.co.kr)로 접수 가능하다.


 응모작은 1차 내부 평가단 심사, 2차 한난 임직원 및 국민 평가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28점을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홍보 슬로건으로 사용돼 공사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적극 사용될 예정이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 및 공사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씽굿(공모전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금숙 한난 사회가치혁신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께서 한난을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슬로건이 발굴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다양한 슬로건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첨 부 :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관련 포스터 1부.  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