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원, 국민제안, 정책토론 등 국민 참여 마당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https://www.epeople.go.kr)을 통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민원신고는 민원 접수창구로서 이곳에 접수되는 사항은 공사 민원처리절차에 준하여 처리됩니다.
    단,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으면 처리되지 않습니다.
  • 접수하신 분의 개인정보 및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작성후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고객님과 담당직원에게 SMS 메시지를 송부하기 위한 프로세스가 수초간 진행되오니, 완료 후 바로 창을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 신고된 내용이 부패, 공익 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따라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 (보호범위) ① 비밀보장, ② 불이익 조치금지, ③ 신고자 보호조치, ④ 신고자 책임감면, ⑤ 신변보호, ⑥ 신고방해·취소강요 금지
전체게시글 824 (1 / 83 페이지)
민원신고 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으로 구성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
824 열사용시설기준 문의(답변요망) 0 2022-11-23 접수중
823 온도조절기 고장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0 2022-10-31 처리중
822 삼송지사와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0 2022-10-20 답변완료
821 온도조절기 0 2022-10-20 답변완료
820 지역난방 아파트 천장 딱딱 소리 0 2022-10-14 답변완료
819 한국지역난방공사 삼송지사 전화 연결이 안됩니다. 0 2022-10-13 답변완료
818 공사를 하려면 좀 교통 대책을 세워야지...이건뭐 ~ 0 2022-10-11 답변완료
817 아침에 공사좀 하시마세ㅇ6 1 2022-10-11 답변완료
816 열수송망 성능 보강공사 안전관리 미비로 차량손상-처리상황 공유 요청 0 2022-10-04 답변완료
815 삼송지사 전화 연결이 않되요 0 2022-09-27 답변완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