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신고

고객센터 고객신고센터 친절/불친절신고


  • 고객께서 경험하신 우리공사 직원의 친절한 응대사례 또는 불친절한 응대 및 불성실한 업무처리 사례를 신고하여 주시면 잘된 점은 더욱 권장하고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체게시글 162 (1 / 17 페이지)
친절/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으로 구성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
162 RPS계약 입금의뢰서 수정 좀 하셔야겠습니다. 1 2022-09-29 접수중
161 대구지사 김월남 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0 2022-06-16 답변완료
160 난방온서비스(분당) 담당자님 너무 친절하게 난방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0 2022-02-21 답변완료
159 난방온 서비스 이성 담당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0 2021-12-30 답변완료
158 삼송지사 송명선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0 2021-12-29 답변완료
157 경기도화성지사 심주현 팀장님 고맙습니다. 0 2021-12-24 답변완료
156 고양지사 임미리님!! 고맙습니다~~ 0 2021-12-23 답변완료
155 난방온서비스 정말 감사합니다!! 0 2021-12-23 답변완료
154 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 사유지 영업방해 민원 해결 1 2021-12-21 답변완료
153 안전발판설치후 지속적인 교육 지도 2 2021-12-20 답변완료
경영지원처 총무부
박준미 주임
031-780-4126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