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께서 경험하신 우리공사 직원의 친절한 응대사례 또는 불친절한 응대 및 불성실한 업무처리 사례를 신고하여 주시면 잘된 점은 더욱 권장하고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체게시글 163 (10 / 17 페이지)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작성일 | 진행상황 |
---|---|---|---|---|
73 | 감사합니다. | 0 | 2011-10-20 | 답변완료 |
72 | 아직도 처리중? | 0 | 2011-10-19 | 답변완료 |
71 | 왜 전화받으시는 분 이름을 못 밝히시나요? | 0 | 2011-10-15 | 답변완료 |
70 | 대구지사 고객지원팀 한상헌 과장님이하 직원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 0 | 2011-10-14 | 답변완료 |
69 | 010-4562-9876 쓰시는 직원분 교육 다시 시키십시오 | 0 | 2011-10-13 | 답변완료 |
68 | 넘 친절하고 책임감 넘치는 이문기 차장님 감사 | 0 | 2011-08-19 | 답변완료 |
67 | 귀사의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 0 | 2011-08-04 | 답변완료 |
66 | 성실하고 따뜻한 고객관리 | 0 | 2010-12-29 | 답변완료 |
65 | 수원지사 고객지원팀 이동희과장님~ 쵝오~!! | 0 | 2010-11-22 | 답변완료 |
64 | 열과 성을 다해 써비스 해주신 최응순씨 고마워요 | 0 | 2010-10-22 | 답변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