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께서 경험하신 우리공사 직원의 친절한 응대사례 또는 불친절한 응대 및 불성실한 업무처리 사례를 신고하여 주시면 잘된 점은 더욱 권장하고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체게시글 163 (10 / 17 페이지)
친절/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으로 구성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
73 감사합니다. 0 2011-10-20 답변완료
72 아직도 처리중? 0 2011-10-19 답변완료
71 왜 전화받으시는 분 이름을 못 밝히시나요? 0 2011-10-15 답변완료
70 대구지사 고객지원팀 한상헌 과장님이하 직원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0 2011-10-14 답변완료
69 010-4562-9876 쓰시는 직원분 교육 다시 시키십시오 0 2011-10-13 답변완료
68 넘 친절하고 책임감 넘치는 이문기 차장님 감사 0 2011-08-19 답변완료
67 귀사의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0 2011-08-04 답변완료
66 성실하고 따뜻한 고객관리 0 2010-12-29 답변완료
65 수원지사 고객지원팀 이동희과장님~ 쵝오~!! 0 2010-11-22 답변완료
64 열과 성을 다해 써비스 해주신 최응순씨 고마워요 0 2010-10-22 답변완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