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께서 경험하신 우리공사 직원의 친절한 응대사례 또는 불친절한 응대 및 불성실한 업무처리 사례를 신고하여 주시면 잘된 점은 더욱 권장하고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체게시글 163 (2 / 17 페이지)
친절/불친절신고 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으로 구성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진행상황
153 안전발판설치후 지속적인 교육 지도 2 2021-12-20 답변완료
152 불편신고 0 2021-12-03 답변완료
151 어디서 싸가지 없게 감히 전화상으로 코웃음을 치면서 비웃어? 1 2021-11-24 답변완료
150 김해지사 여직원의 공감해주는 배려를 칭찬합니다 1 2021-11-22 답변완료
149 난방 on 서비스 너무 좋아요 0 2021-10-13 답변완료
148 친절해서 좋습니다 0 2021-09-01 답변완료
147 정문보안팀윈들친절하네요♡♡♡ 0 2021-09-01 답변완료
146 고객응대전화 0 2021-07-19 답변완료
145 난방on서비스를 받았습니다. 0 2021-04-16 답변완료
144 난방온서비스 받았습니다 0 2021-04-16 답변완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