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일반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일반

1. 고객서비스헌장 운영

이 헌장은 우리공사가 사회적 책임과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소한의 서비스 기준이며, 고객대표와 시민단체 대표, CS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CS경영위원회의 자문 및 심의를 받고 있습니다.

2. 고객정의

이 헌장은 우리공사의 사업지역에서 지역냉ㆍ난방열 및 전기를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고객 외에 우리공사 서비스와 직ㆍ간접적으로 관련된 모든 고객을 포함합니다.

3. 서비스 범위

(지역냉·난방)우리공사의 서비스 범위는 지역냉ㆍ난방열이 공급되는 공동주택 또는 건물의 지하구조물 외벽 2M 이전까지이므로, 고객시설물(공동주택 및 건물 기계실의 열사용 시설과 세대별 열계량 장치)은 고객들께서 유지 관리하셔야 합니다. 다만, 우리공사는 무상 안전점검과 유지관리 지원 등으로 고객시설물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쾌적한 열공급이 되도록 모든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처 고객정책부
김혜리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