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조리 신고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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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 신고제도

내부공익신고자 보호 및 보상제도 운영

  • 목적 : 우리공사 직원의 부패행위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신고의무, 방법, 절차 등을 명시하고 신고자를 보호, 보상함
  • 신고자격 : 내부 임직원
  • 신고매체 : 내부공익신고센터
  • 신고보상 : 신고보상금 최고 10억원

다이렉트 청렴라운지 운영

사장직속 신고채널 운영

Help Line을 통한 윤리적 딜레마 해소

  • 업무 추진시 발생하는 윤리적 딜레마에 대해 헬프라인을 이용, 상담하고 조언을 얻도록 하여 윤리문제 발생을 사전 예방하고 상호신뢰의 기업문화 구축 도모
  • 연락처 : (☎ 080)780-3535, (FAX 031)701-7413, helpline@kdhc.co.kr)

부조리신고 상담 상시 시스템 구축

  • 사이버신문고를 통한 각종신고(홈페이지>고객>사이버신문고)
  • 부정부패상담신고센터 운영
  • 감사와의 대화 및 상임감사 ok365를 운영
경영관리처 동반성장부
김성은 대리
031-780-4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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