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문별 윤리경영실천 내용
- CEO
- 윤경포럼 CEO 서약식 참가
- 공기업 투명사회협약 운영활동
- 임원직무청렴계약 체결 및 자회사 확산
- CEO 윤리경영 교육 수강
- 월례사 등에서 윤리경영 강조
- 핫라인 운영 및 청렴도 조사
- 임직원
- 윤리규범 정비
- 내부 공인 신고제도 개선
- 윤리헬퍼 및 헬프라인 운영
- 윤리경영 가이드북 제공
- 윤리교육 및 윤리토론회 실시
- 노사우수 기업 인증(노동부)
- 육아 및 여성보건지원강화
- 이수학점제 도입 등 교육강화
- 고객
- 난방예보 서비스로 편의 증진
- 열요금 조정시 검증 절차 강화
-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 운영
- 고객 대상 정보 공개제도 운영
- 고객시설 무상 점검 및 기술지도
- 자체 및 정부 고객만족도 조사
- 열린공기업위원회 지속 운영
- 주요 고객과의 간담회 실시
- 사이버 신문고 운영(홈페이지)
- 고객 권익보호를 위한 규정검토
- 주주
- 사외이사제 운영 활성화
- 임원추천위원회 운영(상임이사 2명)
- 경영현안 의견수렴 강화
- 사내 인터넷 접속권한 부여
- 수시 경영공시
- 이사회의사록 완본 공개
- 경영현황 상시 공지
- 사이버 홍보실 운영
- 이익배당
- 협력업체
- 청렴계약제도 시행
-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지원사업
- 선물 안주고 안받고 운동 시행
- 협력회사 교육 및 간담회 개최
- 협력회사 만족도 조사 및 정기적실태조사실시
- 지역사회
- 사회형평적 채용 실시
- 벽촌지역 인재양성 지원사업
강원도 예미초교 인재양성
- 독거노인 주거시설 건립
- 한난행복나눔단 지속 운영
-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지원
- 사랑의 집짓기 운동 참여 등
- 환경적 책임 강화
- 환경보고서발간
- 신재생에너지 개발 및 이용
- 온실가스 감축사업 등록 등
- 경영관리처 경영관리부
- 채민지 과장
- 031-780-4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