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마당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신가요? ... 브라우저 이용관련 공지사항 확인 GO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행복한 에너지 세상

1고객서비스헌장 운영

  • 이 헌장은 우리공사가 사회적 책임과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소한의 서비스 기준이며, 고객대표와 시민단체 대표, CS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CS경영위원회의 자문 및 심의를 받고 있습니다.

2고객정의

  • 이 헌장은 우리공사의 사업지역에서 지역냉ㆍ난방열 및 전기를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고객 외에 우리공사 서비스와 직ㆍ간접적으로 관련된 모든 고객을 포함합니다.

3서비스 범위

  • (지역냉·난방)우리공사의 서비스 범위는 지역냉ㆍ난방열이 공급되는 공동주택 또는 건물의 지하구조물 외벽 2M 이전까지이므로, 고객시설물(공동 주택 및 건물 기계실의 열사용 시설과 세대별 열계량 장치)은 고객들께서 유지 관리하셔야 합니다. 다만, 우리공사는 무상 안전점검과 유지관리 지원 등으로 고객시설물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쾌적한 열공급이 되도록 모든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