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선언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선언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국민과 함께하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경제적이고,고품질의 지역냉·난방 및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국민 행복을 실현하기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최고의 기술력과 역량으로 고품질의 지역냉·난방 및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믿을 수 있는 친환경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행복을 증진하고 합리적 요금수준 유지로 국민생활 안정에 기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고객의 요청사항은 신속하고 정확하며 친절하게 수행하겠습니다.
  • 하나,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에너지절감과 환경개선 및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 그 결과를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하겠습니다.

2018.11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황창화

고객서비스처 고객정책부
김혜리 과장
031-8018-6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