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선언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선언

우리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깨끗한 지역냉·난방 및 전기를 안전하게 공급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요금을 합리적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고객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에너지절감과 환경개선 및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 그 결과를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하겠습니다.

2022.12.28.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정용기

고객서비스처 고객정책부
정미진 대리
031-8018-6316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