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주관
조사개요
공공기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기재부장관이 매년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공운위 의결을 거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
(공운법 제13조제2항) 공공기관은 연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해야하며, 기재부장관은 그 결과를 종합하여 공표할 수 있다.
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지역난방(아파트) | 지역냉난방(건물) | 구역전기(직판) | 달성도 점수 |
---|---|---|---|
달성 | 달성 | 달성 | 100 |
고객센터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
공공기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기재부장관이 매년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공운위 의결을 거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
(공운법 제13조제2항) 공공기관은 연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해야하며, 기재부장관은 그 결과를 종합하여 공표할 수 있다.
지역난방(아파트) | 지역냉난방(건물) | 구역전기(직판) | 달성도 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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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 | 달성 | 달성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