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구매상담회 참여 안내
- 등록일
- 2018-11-06
- 조회수
- 1053
한국지역난방공사 구매상담회 참여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중소기업의 지속성장 및 판로확대를 통한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동반성장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상담회”를 시행합니다. 특히
이번 구매상담회는 신규 중소기업의 참여를 확대하고자 하오니 우리공사와의
첫 거래를 원하시는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행사개요)
◇ 추진방향 : 공사 미거래 중소기업 중심의 구매상담회
◇ 시행일자 : 2018. 11. 16(금), 13:00 ~ 16:00
- 단, 일정 및 업무여건 등을 고려하여 변경 가능
◇ 시행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판교지사
◇ 시행방법 : 분야별 1:1 맞춤형 구매상담회
◇ 상담희망분야
구 분 | 주 구매품목 |
사무분야 | 인쇄 및 디자인, 복사용지 등 사무용품, 기념품 및 판촉물, 사무공간 재배치 및 리모델링(가구구매 포함), 재제조토너 등 전산소모품, 조경관리업, 방충/방제, 소독 서비스 용역 등 |
기술분야 | 시설보안(CCTV 구매·설치), 배전반 등 |
□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18. 11. 6(화) ~ 11. 12(월)까지, 16:00까지
◇ 신청방법 : 유선 및 이메일 신청
- ☎ : 031)780-4734, ✉ : cyy80@kdhc.co.kr
※ 신청기한 이후 신청불가
□ (신청결과)
◇ 별도 개별안내 예정
2018년 11월 6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