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응답센터 설명](/cmmn/editor/imageSrc.do?fileStreCours=2ab1702906c97445a34f4a03600c50a34ab11899d8a44528a3bf06b92ad489140f1d6f23c50ab2b1235288fdc7a78df7&streFileNm=01c3c554bb36a6d9ce4e229f172641dbd6cd8a44e78db1c45862e787a5915d85)
기업성장응답센터
- 기업성장응답센터는
- 기업 고객의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애로 사항과 민원 해소를 위해 설치한 전담 조직입니다.
- 설치장소
- 오프라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로 368 한국지역난방공사 1층
- 온라인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
- 담당자 기업성장응답센터 담당자(031-780-4731)
- 신고방법 현장 방문, 우편 또는 홈페이지 접수
![신고 사항](/cmmn/editor/imageSrc.do?fileStreCours=2ab1702906c97445a34f4a03600c50a34ab11899d8a44528a3bf06b92ad489140f1d6f23c50ab2b1235288fdc7a78df7&streFileNm=528fe686c17f9bd6ed1627e6c31354e84758883a9d9f213c79c8f303af052e6b)
신고사항
- 신고사항
- 기업규제 : 기존 규제로 인해 기업 경영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 고충 사항 등
- 신고 제외사항 기업 규제와 관련이 없는 행정 내부 애로, 국민 불편 과제, 단순 정보 안내 사항, 요지가 불명확·불투명한 사항
- 애로사항피해 신고
- 기업 민원인이 규제 애로를 신고한 것으로 인해 한국지역난방으로 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활력아이디어
- 친기업 환경 조성을 위해 개선·반영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아이디어
- 기타 일반 민원사항은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 → 고객센터를 이용 바랍니다.
![기업건의 처리 절차](/cmmn/editor/imageSrc.do?fileStreCours=2ab1702906c97445a34f4a03600c50a34ab11899d8a44528a3bf06b92ad489140f1d6f23c50ab2b1235288fdc7a78df7&streFileNm=d0a096b059c0ccad90ef395ba0c47fde6c63d12798fdac89074b169102d0be4a)
기업건의 처리 절차
- 접수
- 기업성장응답센터
- 분류
- 기업성장응답센터
- 유형분류
- 기업규제
- 애로사항·피해 신고
- 활력아이디어
- 검토·처리
- 실무부서 + 기업성장응답센터
- 실무부서 : 검토(수용·불수용), 개선방안 마련
- 응답센터 : 처리결과회신
- 종결
- 기업성장응답센터
![중소기업옴부즈만 바로가기](/cmmn/editor/imageSrc.do?fileStreCours=2ab1702906c97445a34f4a03600c50a34ab11899d8a44528a3bf06b92ad489140f1d6f23c50ab2b1235288fdc7a78df7&streFileNm=ebfb2673000d0b5184d062ceb06423b669de1ff05f453ec15cdf8493d8d7486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