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홍보센터 한난소식 공지사항

한국지역난방공사 고객센터(콜센터) 명칭공모

등록일
2011-05-12
조회수
3237
첨부파일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실현하고자 고객센터를 ’11년 6월부터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공사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면서 의미전달이 명확하고 간결한 표현의 고객센터 명칭을 공모하고자 합니다.

 1. 공모기간 : ’11. 5. 12(목) ~ 5. 25(수)

 2. 응모자격 : 제한없음

 3. 접수방법 : 인터넷 메일 송부
    ○  첨부의 공모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이메일(col1492@kdhc.co.kr) 제출
    ○  제출시 제목은 반드시 『지역난방공사 콜센터 명칭공모』라고 명시
    ○  1인 2개 이내 출품가능
    ○  동일명칭의 응모자가 2개 이상일 경우 최초접수자 우선권 부여

 4. 공모내용 : 콜센터 명칭, 명칭의 의미/사유
                      ☞ 의미전달이 명확하고 간결한 표현(한글 또는 외국어)

 5. 포상
    ○ 포상내역
  

구  분

인  원

포 상 금

비  고

대상(당선작)

1

50만원

 

금상

2

30만원

 

은상

3

10만원

 

동상

5

2만원

 

       ※ 적절한 대상 명칭이 없을 시 선정하지 않거나 선정대상작이 적을 수 있습니다.

    ○ 심사결과는 6월중 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안내

 6. 문의처 : 031-8018-6311,6313,6315

 7. 기타사항
   ○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사용권 등 모든권리는 한국지역난방공사에 귀속됩니다.
   ○ 심사기준, 심사방법 등은 공사에서 정하는 기준에 의함
   ○ 수상이 확정된 명칭이 국내외에서 이미 상표 출원등으로 활용할 수 없는 경우 선정불가

맨 위로